ESPN은 견고한 출발에 내기를 걸었다고 분석가는 말합니다
맥쿼리 분석가 채드 비욘은 고객에게 보내는 새로운 보고서에서 앱을 사용할 수 있는 17개 주 중 3개 주인 인디애나, 아이오와, 메릴랜드에서 ESPN Bet이 두 자릿수의 총 게임 수익(GGR)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.
핸들 점유율을 살펴보면 ESPN BET가 (이전 ~1~2% 범위에서) 약 500bps 성장한 것으로 추정됩니다."라고 애널리스트는 밝혔습니다. "총 주소 지정 가능한 시장 관점에서 볼 때, 이 세 주에서 평균 핸들은 전월 대비 16% 성장한 반면 ESPN BET가 운영되지 않는 뉴욕은 5% 성장에 그쳤습니다. 이러한 결과는 한 달의 절반만 포함하고 더 성숙하고 경쟁력 있는 주에서 나온 것이라는 점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. 우리는 데이터가 들어오는 대로 계속 모니터링할 것이지만 초기 징후는 긍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."
뉴욕은 여러 온라인 스포츠북 사업자들이 사업을 진행하는 가장 큰 주이기 때문에 종종 분석가들이 스포츠 베팅 GGR 성공을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벤치마크입니다.
ESPN의 내기 시작은 펜에게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습니다
몇 년 동안 스포츠 웨어링 의상에 자사의 존경할 만한 브랜드를 붙이는데 실패한 후, ESPN은 8월에 ESPN Bet을 만들기 위해 Penn과 협력한다고 발표했습니다. 그 계약의 일환으로, Penn은 ESPN의 모기업인 Walt Disney (NYSE: DIS)에게 10년에 걸쳐 15억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.
이 스포츠 미디어 대기업은 또한 이 거래에서 5억 달러 상당의 펜 워런트에 대한 권리를 얻었고, 지역 카지노는 바스툴 스포츠와의 관계를 종료하고 그 과정에서 바스툴 스포츠북 브랜드를 없앴습니다. 바스툴 스포츠는 Z세대와 밀레니얼 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지만, 이 브랜드는 스포츠를 이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주에서 작은 시장 점유율을 뒹굴며 스포츠 베팅 세계에서 견인력을 얻는 데 실패했습니다.
아직 초기 이닝이지만 ESPN Bet은 Barstool Sportsbook보다 더 강력한 성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. 이는 Penn의 스포츠 베팅 발자국에 대한 우려와 ESPN 브랜딩에 접근하기 위해 회사가 과도하게 지불한 우려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.
"아이오와, 메릴랜드, 인디애나의 11월 데이터는 ESPN BET가 GGR 점유율을 두 자릿수로 잘 성장시킬 수 있음을 보여주었지만, 우리는 많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보유율이 훨씬 더 높다는 것을 보았습니다."라고 비욘은 덧붙였습니다.
이 분석가는 펜의 주식에 대해 38달러의 가격 목표로 "우수" 등급을 부여했으며, 이는 오늘 종가보다 45.2% 상승했음을 의미합니다.
ESPN 베팅의 다른 긍정적인 점
니덤은 최근 헤지펀드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ESPN Bet의 11월 스포츠 베팅 시장 점유율에 대한 기대감을 조사한 결과 평균 답변은 7.3%였습니다. 이는 확실하지만 인디애나, 아이오와, 메릴랜드 데이터는 이보다 더 높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.
드래프트킹스/팬듀엘 성층권과는 거리가 멀지만 ESPN Bet은 괜찮은 출발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.